외부 협업을 위한 새로운 접근 전략

Wrapsody eCo를 15일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Wrapsody eCo 2.2 서비스 업그레이드 공지
2021.11.10

안녕하세요. 안전한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는 Wrapsody eCo 입니다.

 

Wrapsody eCo가 2.2로 새롭게 변경되어 여러분에게 서비스 됩니다.

새로운 Wrapsody eCo 2.2에서는 UI/UX 개선을 통해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사용자의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Wrapsody eCo 2.2에서 제공되는 대표적인 기능으로

 

  1. UI/UX개선

– 워크그룹 및 업무 중심으로 개편하였습니다.

  1. 워크그룹 기능 강화

– 워크그룹 기능을 강화하여 파일 / 채팅 / 화상 회의를 제공합니다.

– 파수 자체의 안전한 채팅 기능을 통해 정보가 분산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연말에 채팅 App을 출시 예정입니다.)

– Zoom 연동을 통해 화상 회의를 생성하고 생성된 회의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3.권한 제어

– 워크그룹 / 문서 별 권한 제어 기능을 그대로 제공하며, 좀 더 사용이 편리하도록 UI를 개선하였습니다.

  1. 파일의 섬네일 기능 및 Web Office 연동 제공

– 파일에 대한 섬네일 기능을 통해 빠르게 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Web Office를 연동하여 Web에서 오피스 문서 미리보기 및 공동 편집이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은 Beta 버전으로 서비스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클라이언트 UI 제공

– Wrapsody eCo 홈페이지에 접근 없이 서버에 있는 파일이나 화상회의를 클라이언트의 Tray를 통해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선택 시 Web Office를 통해 바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1. 클라이언트에서 문서 상세 보기 기능 강화

– 문서에 대한 상세 보기 기능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추가적인 기능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용자의 클라이언트 설치 유도 기능

–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지 않은 사용자의 클라이언트 설치 유도를 위해 공유 메일을 통해 전달된 문서는 ‘파일명.확장자.html’ 형태로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 클라이언트가 설치 안된 사용자는 해당 문서 클릭 시 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이언트 설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사용자는 자동으로 ‘파일명.확장자’로 파일이 변경되고 해당 Application으로 파일이 열람됩니다.

 

변경된 Wrapsody eCo 2.2는 12월 1일부터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서비스 됩니다.

서비스 업그레이드 전에 사용자 가이드 문서를 미리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협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Wrapsody eCo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 작업 공간으로 업무 효율 극대화

Turn your ideas into incredible products with a 15-day t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