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협업을 위한 새로운 접근 전략

Wrapsody eCo를 15일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품 업데이트] Wrapsody eCo 2.3 릴리즈 공지
2022.01.17

 

안녕하세요. 안전한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는 Wrapsody eCo 입니다.

Wrapsody eCo가 기존에 2.2버전에서 2.3버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번 2.3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적으로 제공됩니다.

 

워크그룹 내 폴더 기능 워크그룹 내에 폴더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폴더를 통해 좀더 효율적으로 문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웹 미리보기 기능 강화 기존에 Office 문서만 지원하던 웹 미리보기 기능이 AutoCAD(DWG 확장자) 및 아래한글(HWP)까지 확장됩니다. 추가적으로 이미지 파일도 미리보기가 지원됩니다.
문서 별 열람 기간 및 횟수 제한 문서에 대한 열람 기간 및 열람 횟수에 대한 제한이 가능해 집니다. 중요한 문서에 대해서 열람 기간 및 열람 횟수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Client 자동 Update 기능 지원 Wrapsody eCo 클라이언트가 업데이트되는 경우 자동으로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최신 클라이언트를 다시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게 됩니다.
워크그룹 내 채팅 기능 강화 현재 웹페이지에서만 지원하는 채팅 기능이 Mobile App까지 확장되어 지원됩니다. 각 OS에 맞는 마켓에서 Fasoo Fireside라는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App 설치가 가능합니다.

  • 해당 기능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이트에만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 해당 기능은 Wrapsody eCo 2.3 업그레이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Wrapsody eCo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지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 예정 일시 : 2022년 2월 03일 19:00~20:00

–          서비스 중지 시간 : 10분 이내

해당 시간 동안 잠시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 작업 공간으로 업무 효율 극대화

Turn your ideas into incredible products with a 15-day t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