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협업을 위한 새로운 접근 전략

Wrapsody eCo를 15일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품 업데이트] Wrapsody eCo 2.4 릴리즈 공지
2022.03.24

 

안녕하세요. 안전한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는 Wrapsody eCo 입니다.

Wrapsody eCo를 좀 더 잘 사용하기 위해 몇 가지 기능이 보강되어 2.4로 업데이트 됩니다.

이번 2.4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적으로 제공됩니다.

 

워크그룹 그룹장 지정 현재 워크그룹 생성자가 워크그룹장이 되는 사양에서 좀 더 확장하여 전사 관리자가 워크그룹장으로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사양을 확장하였습니다.
문서 업로드 가능한 그룹 지정 현재까지는 문서 업로드에 대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이번 버전부터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는 사용자 그룹을 관리자 / 내부 사용자 / 외부 사용자로 구분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 관리자 지정 문서 업로드 사용자가 문서 관리자로 자동으로 지정되는 사양에서 좀 더 확장하여 워크그룹장이 자동으로 문서 관리자가 될 수 있도록 사양을 확장하였습니다.
워크그룹장 권한 확장 문서 관리자가 가지는 암호화 해제 기능을 워크그룹에 한해서 워크그룹장도 같이 가지도록 확장하였습니다. 해당 기능은 전사 관리자가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버 접근 IP 제한 IP대역 설정을 통해 사용자가 Wrapsody eCo 서버에 접근하는 것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시는 지역이 제한적인 경우 IP 제어를 통해 접근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정책 변경 이력 / 로그인 이력 워크그룹 정책을 변경한 이력을 조회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로 제공해 드리며, 사용자나 관리자가 Wrapsody eCo에서 로그인한 이력도 제공됩니다.

 

Wrapsody eCo 2.4에서는 사용자의 기능보단 Wrapsody eCo를 잘 사용하기 위한 관리자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달라지는 Wrapsody eCo는 4월 13일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새로워지는 Wrapsody eCo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 작업 공간으로 업무 효율 극대화

Turn your ideas into incredible products with a 15-day trial.